푸르고, 올해 첫 이창균 원장의 5Matrix 세미나 … 지난 16일 판교 본사 세미나실

푸르고바이오로직스(대표 윤창배, 이하 푸르고)가 올해 첫 5Matrix 세미나를 지난 3월 16일 푸르고 판교 본사 세미나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5Matrix세미나는 오픈과 동시에 조기 마감되었으며, 신청자 전원이 참석했다.  이창균 (크리스탈 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 이번 세미나는 ‘Soft Tissue Management 1 (Incision& Suture, 성공적 GBR을 위한 시작과 끝’이라는 주제로 △Incision △Flap reflection △Periosteal releasing incision △Suture 등을 다룬 강의에서 다양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했으며 핸즈온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12명의 제한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1대1 맞춤 강의로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많은 호응을 얻었다. 

푸르고 관계자는 “1년만에 다시 돌아온 5Matrix 는 1,2회차 조기 마감될 정도로 많은분들이 기다려 주셨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다양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했다”며 “ 4월 13일 까지 이어지는 세미나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